키즈앤키즈, 봄방학 맞아 어린이에게 '스페셜 키즈 밀 세트' 증정

기사입력 2014-02-14 10:47


키즈앤키즈가 봄방학을 맞아 스프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0일부터 2월 28일까지 봄방학 기간 동안 키즈앤키즈를 방문한 어린이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스페셜 키즈 밀 세트'이용권을 증정한다. 현장 발권 시 '스페셜 키즈 밀 세트' 이용권을 수령한 후 키즈앤키즈 파크 내 카페테리아에서 이용하면 된다.

키즈앤키즈 관계자는 "최근 문을 연 키즈앤키즈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고 편안한 공간, 현대적면서도 아기자기한 시설물들로 인해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봄방학을 맞이하여 감사한 마음을 담아 키즈앤키즈의 다양한 체험을 정신 없이 즐기느라 기운이 쏙 빠진 아이들에게 맛있는 영양보충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키즈앤키즈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한 서울 서남권 유일의 직업체험 테마파크로 만 3~14세의 어린이들이 20여 가지 직업체험을 6개 스테이션으로 나눠서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미래에 기둥이 될 어린이들의 재능과 소질을 개발한다는 목표로 문을 연 이곳은 어린이들이 가장 선망하는 분야인 방송부터 스포츠, 패션, 쿠킹뿐만 아니라 경찰과 소방관 등 공공분야의 직업까지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지방자치단체(영등포구청)가 추진하는 '공공문화복지공간'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시설이라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1, 2부로 나뉘어 운영되며 영등포 구민은 평일엔 20%, 주말·공휴일·방학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키즈앤키즈는 사전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홈페이지(www.kidsnkeys.co.kr)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