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발리·자카르타행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기사입력 2014-02-18 13:34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발리와 자카르타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카르타 이그제큐티브(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는 2월 13일~ 3월 31일에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자카르타 구간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60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인천-발리 구간은 '녜피데이 특가'를 출시, 3월 27일~28일에 출발하는 고객에게 인천-발리 구간 왕복 항공권을 40만원에 제공한다.

녜피데이는 힌두교 사카 달력의 새해 첫 날이자 발리의 가장 큰 명절로 발리 전통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는 오고오고 퍼레이드를 전야제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녜피데이 당일에는 일체 외부 활동을 하지 않고 집안에 머물며 침묵 속에서 참회의 시간을 갖는데, 시끄러운 도심생활에 지친 여행객들에게도 숙소 안에서 조용히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자카르타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은 이례적으로 출시된 특가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발리의 가장 큰 명절인 녜피데이의 전야제, '오고오고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