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사람들이 날씬한 몸을 만들기 위해 안 먹고, 단기간에 살을 무리하게 빼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호했다면 요즘은 탄탄하면서도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몸매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탄력적인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과 더불어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이 병행되어야 하는데 일상생활에서 이를 지키기란 좀처럼 쉽지 않다.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쾌적한 환경, 체중감량이 보증 되어 입 소문이 자자한 '다이어트 하우스'는 365일 휴일이 없이 트레이너와 직원이 상주해 언제든 운동을 할 수가 있다.
다이어트는 남성보단 여성이 더욱 관심이 많은 분야이다 보니, 남성 참여자보단 여성 참여자들이 더 많다.
이에 여성 참여자들이 원하는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만드는 법을 잘 알고 있는 다수의 여성 트레이너가 항시 상주하여 여성의 몸에 최적화 된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합숙생활 전반을 여성직원들이 돌봐줌으로써 여성 참여자들의 합숙 다이어트 캠프에 대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안하게 도움을 준다.
더불어 다이어트 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무료 재입소 A/S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A/S프로그램은 입소했던 회원이 캠프 퇴소 이후 요요가 왔을 때 무료로 재입소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처럼 다이어트 하우스는 캠프에 참여했던 회원이 퇴소를 한 후에도 회원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 관한 교육 동영상을 평생 무료제공 하는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사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요요에 대한 확실한 대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다이어트 하우스만의 최대 장점이다.
아울러 다이어트 하우스만의 책임 감량제로 책임 감량 신청을 하면 목표 몸무게까지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연장되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요로 인한 실패를 겪은 사람들 혹은 여러 차례의 다이어트로 감량 효과가 미비한 사람들은 책임 감량제를 신청하면 목표 몸무게까지 책임지고 감량할 수 있도록 관리를 도와준다.
다이어트 하우스 관계자는 "합숙다이어트는 24시간 전문가가 직접 체중감량을 도와준다는 장점 외에도 참여자 개개인의 체질이나 감량수치를 담당 트레이너가 확인해 맞춤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로는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고 덧붙였다.
다이어트 마음은 먹었지만 매번 실패하기 일쑤이거나 체중감량은 하고 싶지만 자신에 맞는 운동법을 몰라 헤매던 사람들,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으나 엄두를 내지 못하고 다이어트 시작을 어려워했던 이들에게 다이어트 하우스의 합숙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