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사는 40대 초반 A씨 부부는 인천에 사는 지인과 함께 새롭게 일을 시작하기로 결정하여 대구에서 인천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만큼 이사 준비 또한 철저하게 하기로 하고 믿을만한 이삿짐센터를 신중하게 알아보기로 하였다.
또한 가격 뿐만 아니라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해 본 후 신중하게 포장이사 전문업체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가 크다.
GGK통운이 운영하는 두꺼비이사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꼼꼼한 포장, 확실한 배송, 깔끔한 정리정돈, 청결한 생활환경 조성까지, 번거로운 이사의 전 과정을 책임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꺼비이사 관계자는 "이사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종합솔루션'을 제시한다"며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는 가격표 덕에 꼼꼼하게 포장이사비용 비교, 추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두꺼비이사는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짐센터이다. 포장이사의 첫 단계인 가구 포장에 특히 심혈을 기울이는 두꺼비이사는 가구 하나하나에 커버를 씌우고 이불과 침구류는 비닐 포장을, 가전제품은 전용 포장지를 덮어 안전하게 보호하며 이사 후 스팀 청소, 피톤 치드 공기 정화 서비스, 자외선 케어, 알러지 케어, 항균 케어를 무료로 진행한다.
두꺼비이사는 서울을 비롯해 용인시, 천안시, 구리시, 남양주시, 성남시, 부천시, 안양시, 군포시, 안성시, 경산시, 익산시 등 전국 시도와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양천구, 강서구, 광진구, 성동구, 중랑구, 동대문구, 강북구, 성북구 등의 서울 구 단위의 포장이사업체로 추천되고 있으며 원룸, 오피스텔, 창고, 보관, 사무실, 기업, 연구실, 실험실, 병원, 학교, 도서관, 관공서 이사를 추천한다. 또한 홈페이지(www.ggk2.co.kr)를 통해 각종 포장이사견적비교와 서비스 내용, 계약 조항 등을 공개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