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보네르땅, 암예방 당근 레시피 이벤트

기사입력 2014-03-19 11:39





베이커리 전문점 보네르땅이 '암 예방의 날(3월 21일)'을 맞아 나만의 당근 레시피 이벤트를 마련했다.

보네르땅은 19일 "암 예방에 좋은 당근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게시한 사람 중 10명에게 보네르땅 당근케이크(3만원 상당)상품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김명희 보네르땅 대표는 "암 발생의 3분의1은 예방활동 및 음식으로 예방이 가능하다"며 "암을 예방할 수 있는 나만의 레시피를 공유, 많은 이들이 암 발생률을 낮추는 계기로 삼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당근 섭취는 후두암, 식도암, 전립선암, 유방암, 자궁암 등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이는 당근에 들어있는 베타카로틴, 팔카리놀 성분이 암세포를 억제시켜 암 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2일까지 당근 레시피가 담긴 인터넷주소(URL)를 보네르땅 공식 홈페이지(www.bonheurtemps.com) 게스트북 방명록 코너에 링크를 걸어주면 응모가 완성된다.

이밖에 22일까지 보네르땅 서울 논현점으로 직접 재배한 당근, 유기농 당근 등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 품질의 당근을 보내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배달된 당근은 보낸 사람의 이름으로 당근케이크를 제작할 예정이다. 이후 매장에 방문해 완성된 케이크를 무료로 가져갈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