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2014년 브랜드 아이콘 발탁과 디스크 2.0 출시를 기념해 크리스탈 팬 사인회를 푸마 대구 동성로 매장에서 4월 12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특별히 대구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3월 29일부터 대구 동성로 푸마 매장에서 크리스탈 운동화로 잘 알려진 디스크 라인 제품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과 팬 사인회 당일인 4월 12일(오후 2시 이전 구매자에 한함) 디스크 구매 선착순 50명에게 팬 사인회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크리스탈의 스타일리시한 운동화 디스크는 20년전 업계 최초로 푸마가 선보인 끈 없는 운동화의 대표 아이콘이다. 올해 선보이는 디스크 2.0 뉴버전은 젊은 세대가 즐겨 찾는 비비드한 팝업 컬러 배색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푸마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크리스탈은 푸마 브랜드 아이콘으로 활동중이며 젊은 고객과 소통하는 메신저 역할을 하고 있다. 팬들과 직접 만나고 스타일리시한 크리스탈의 패션 센스를 공유하는 기회로 팬 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푸마코리아 공식 사이트 www.pum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