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14개비 포켓팩 캡슐담배 ‘던힐 엑소틱’ 출시

기사입력 2014-04-03 10:16


던힐 엑소틱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오는 6일 다른 맛의 캡슐이 장착된 14개비 포켓팩 담배인 '던힐 엑소틱(Dunhill EXOTIC)'을 출시한다.

필터 속 캡슐이 터지는 순간, 부드럽고 풍부한 맛에서 매혹적이고 색다른 맛으로의 변화를 경험하게 해준다는 것이 던힐의 설명이다. 캡슐과 최상의 밸런스를 이루는 섬세한 담뱃잎의 블렌딩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고.

또 하나의 특징은 담배 개비 수다. 대부분의 젊은 성인 흡연자가 하루 평균 14개비 정도의 담배를 소비한다는 시장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한 갑에 총 14개비를 담았다.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매일 신선한 담배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0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매편의를 제공한다.

14개비 포켓팩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안되었다.

BAT 코리아 가이 멜드럼(Guy Meldrum) 사장은 "던힐 엑소틱은 감각 있는 디자인부터 차별화된 맛까지 젊은 감각을 대변하는 제품이다"라며, "포켓에 쏙 들어오는 간편한 디자인과 2,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은 활기 넘치고 자신만의 취향을 지닌 트렌디한 젊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던힐 엑소틱'의 타르는 6mg, 니코틴은 0.50mg이며 소비자 가격은 갑당 2,000원이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