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 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잠자는 동안 피지 잡는 수면크림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은 잠을 자는 동안 수분을 주는 것은 물론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수면크림이다.
피지가 지나치게 많이 나오면 모공이 잘 막히고 피지를 먹고 사는 여드름균이 왕성하게 번식하면서 염증을 일으켜 여드름 및 피부 트러블이 쉽게 발생하는데 이지함 수면크림은 이런 메커니즘에 중점을 두고 개발되었다. 바르기만해도 8시간동안 피지를 잡아주어 트러블의 근본원인을 해결해주고 피지로 인해 넓어질 수 있는 모공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지함 프로바이오틱스 슬리핑 크림 >은 충분한 양을 발라 수분크림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데이크림으로 사용하면 낮시간 피지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제품이다.
이지함 화장품은 수면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 (www.ljhmall.com)에서 특별할인가 19,900원에 판매 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의 확실한 효과와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구매하신 모든 분들께 무료체험샘플을 증정하고 체험 샘플을 먼저 사용 후 불만족시 100%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