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명과학이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과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를 4일부터 단 3일 동안 깜짝 세일한다.
이번 깜짝 세일은 최근 장 기능 개선과 면역 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특별전으로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33% 할인된 금액인 2만9900원,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60% 할인된 금액인 9900원에 판매한다.
'리튠 프로바이오틱스 듀얼'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10여종의 복합 유산균을 배합, 한 캡슐에 500억 마리 투입한 제품이다.
'리튠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는 5종의 복합 유산균이 100억 마리 투입된 장 건강 제품으로 요거트맛 분말 형태로 1포씩 포장돼 휴대하기 편하고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대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을 유지시켜 주고, 면역세포를 활성화 시킨다. 특히 아토피를 앓거나 장 기능이 약한 어린이부터 면역력이 떨어지는 중장년층까지 온 가족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유산균의 마리수, 배합된 유산균의 종류, 장 내 생존율을 높이는 기술력 등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이번 깜짝 세일은 환절기 면역 강화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능을 알리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