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투칸, 서울 구산점 오픈 기념 아쿠아 트레킹화 증정 이벤트
 |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이 서울 구산점 오픈을 기념해 아쿠아 트레킹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칸투칸 |
|
소비자 중심 경영을 표방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칸투칸(대표 한영란, www.kantukan.co.kr)은 4월 5일 서울 구산 직영점을 오픈한다.
칸투칸 구산점 오픈을 기념해 5일 낮 12시부터 6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아쿠아 트레킹화를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산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칸투칸 아쿠아 트레킹화를 신어보고, 사이즈가 맞으면 4만원 상당의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퍼스트웨이브 아쿠아 모션 트레킹화는 20만족 이상 판매한 칸투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신발의 밑창에서 물이 빠지는 배수기능과 함께 장시간 트레킹을 해도 편안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파이론 중창이 적용된 제품이다.
칸투칸 PR그룹장은 "이번 신데렐라 이벤트는 21번째 직영매장을 찾아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더 많은 분들이 칸투칸 히트상품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신데렐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칸투칸 공식 쇼핑몰(www.kantukan.co.kr)과 모바일 쇼핑몰(http://m.kantuk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