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유아 소 스마트(YOU ARE SO SMART)'를 3일 발표했다. 슬로건은 고객들의 스마트한 삶을 위해 토요타가 스마트 솔루션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특히 통상 차량가격의 30~4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대폭 낮춰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는 15%의 선수금을, 아발론, 프리우스, RAV4는 20%로 책정, 고객의 초기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유지에 필요한 메인터넌스 서비스에서부터 엔진/미션/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비롯, 엔진 세척/광택 차량광택 등 차량 케어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일반 유상 서비스에 대한 가격할인 캠페인이다.
기존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고객에서 10만원 이상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10만원이상 30만원 미만의 유상 서비스 이용고객은 10%, 30만원 이상의 고객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3개월간 실시된다.
제외 되는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 서비스 또한 토요타 브랜드의 서비스 패키지인 +3 Care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고수리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가 캠페인의 대상이 된다.
토요타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 토요타에 대한 선택이 가장 옳은 선택이었음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판매와 서비스에 있어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에까지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토요타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 을 통해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4월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한 문의는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