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특별한 고객 위해 전세기까지 띄운다

기사입력 2014-04-04 09:45





특별한 G마켓 고객은 전세기도 탄다.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G마켓 고객 전용 전세기를 이용하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제공 이벤트를 내놓는다.

이 이벤트는 우수고객을 위해 마련된 'SUPER GIFT' 코너를 통해 펼쳐진다.

'SUPER GIFT'는 SVIP와 VIP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코너다. 한 달에 한 번 매월 마지막 주에 진행하며, 매달 새로운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다.

4월에는 'G마켓 고객 전용 전세기, 제주 하늘을 날다'를 테마로 당첨자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G마켓 고객 전용 전세기에 마련된 좌석은 총 186석으로 당첨자 93명에게 1인 2매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제세공과금 외에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비행 일정은 5월 27일 오전 9시40분에 김포에서 출발해 이틀 후인 5월 29일 오후 8시50분 제주에서 출발한다.

G마켓은 공항 내 고객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를 운영해 빠르고 편리하게 탑승수속과 수화물처리를 안내할 예정이다. 또 기내식으로 '브런치 BOX'를 제공하며 숙박 및 렌터카 예약시 사용가능한 G마켓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4월 SVIP와 VIP 등급 고객 중 당월 G마켓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회원등급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도 제주 항공권을 제공한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1등 온라인쇼핑사이트의 고객으로서 차원이 다른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마다 SVIP와 VIP 고객을 위해 기존에 없던 특별한 혜택 시리즈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