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스앤파파스 지방 최초 패밀리세일…대구에서 최대 80% 할인

기사입력 2014-04-14 10:56



마마스앤파파스가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세일'을 대구에서 진행한다. 대구 패밀리세일은 18일과 19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대구 본동에 위치한 마마스앤파파스 대구점에서 열린다. 마마스앤파파스는 2월과 4월 각각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과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패밀리세일을 통해 어보2 유모차와 어보2 프락시스유모차를 완판 시켰다. 마마스앤파파스가 지방에서 패밀리세일을 개최하는 건 이번이 최초다.

박도연 마마스앤파파스 차장은 " 대구 패밀리세일은 지방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패밀리 세일로 경상도 육아맘들에게 축제의 장이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마스앤파파스 대구 패밀리세일에서는 올해 4월에 런칭된 어보2 프락시스 카멜과 네이비도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4월 초 현대목동점에서 런칭된 어보2 프락시스 유모차는 이번 행사에서 한정수량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에서는 유모차는 최대 55%, 유아복은 최대 80% 할인이 진행된다. 마마스앤파파스 아기의자 스너그, 독일 키도우 아기띠와 영국 컨피던스 수영복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유아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도 마련돼 알뜰한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패밀리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amaspapas.kr)와 공식카페 (cafe.naver.com/mamasandpapaskore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