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단신] 맵꼬만명태찜 무료체험창업자 모집 外

기사입력 2014-04-15 13:36


장치봉의 맵꼬만명태찜이 체험해 보고 창업할 수 있는 무료 체험창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예비 가맹점주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한다는 취지다. 체험창업은 1일 4시간씩 총 3일간 진행된다. 1일차는 매장 운영 및 서비스, 2일차는 주방 시스템 및 조리실습, 3일차는 좋은 브랜드와 좋은 점포 찾기로 진행된다. 체험 창업의 비용은 무료다. 맵꼬만명태찜 관계자는 "체험 창업 프로그램 참여 후 창업하는 예비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중"이라며 "체험창업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따르뜨' 카페와 김밥 결합 복합매장 선보여

디저트 카페 '이따르뜨'를 운영하는 ㈜포유넷은 서울지하철 6,7호선 역사 내부에 복합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따르뜨'는 프랑스의 인기 디저트인 타르트를 메인으로 하는 디저트 카페다. 애니슈니, 퍼프 페스츄리 등 인기 높은 베이커리류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 김밥전문점 '마리짱'을 더했다. 마리짱은 마약김밥으로 유명한 꼬마김밥이다. 20여 가지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메뉴가 특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