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20대를 비롯해, 4~50대에 이르는 사람들에게도 '동안 피부'는 가장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부분이다.
미국, 일본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맥시무스는 이스라엘 Pollogen사의 고강도 집중 에너지를 통한 강력한 SMAS-UP 리프팅 레이저로 효과적인 리프팅뿐만 아니라 지방세포의 지방질 분해를 촉진하고 지방세포의 사이즈 자체를 줄여 바디 쉐이핑에도 효과적이다.
이러한 맥시무스 리프팅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피부조직을 탄력있게 조여주기 때문에 주름 뿐 아니라 피부탄력을 유지하는데도 효과적이며, 특히 목주름, 처진 눈, 턱선의 탄력을 개선하는데 많이 사용된다.
최근에는 SBS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3', 동아TV 'VJ매거진 등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소개가 되며 주목을 받고 있는 '맥시무스 리프팅'이 입소문을 타면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부산 엘림피부과 최성문 원장은 "맥시무스는 까다로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고 식품의약품 안전청 안전성 및 유효성 심사에서 그 효과가 입증돼 믿을 수 있는 피부개선 시술법으로 피부속 깊은 타겟층까지도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해 자연스러운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최 원장은 "피부 탄력 개선, 주름에 대한 시술은 한 가지 방법만이 아닌,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여러 시술들을 병행했을 때 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에게 상담해 맞춤시술을 받는 것이 보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술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