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패션컴포트슈즈 브랜드 가버(gabor)가 대표적인 여름 컬렉션 라인인 '티 스트랩 샌들'을 선보였다.
티 스트랩 샌들은 가버를 상징하는 대표적 디자인이자,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한 여름의 뜨거운 도시'를 컨셉트로 도회적이면서도 강렬한 원색의 매치가 돋보이는 블루, 레드 스트랩 샌들을 비롯해, 메탈릭 트렌드를 반영한 골드스트랩 샌들을 추가했다.
골드 스트랩 샌들은 무광의 골드 가죽질감에서 우러나오는 풍성한 볼륨감이 신었을 때 당당한 도시 여성의 느낌을 전달한다. 밀짚 패턴의 패브릭 굽은 매끈한 가죽 스트랩과 달리 다소 거친 느낌으로 개성을 더한다. 발목 안쪽 스트랩은 신축성이 강한 엘라스틱 고무를 덧대 벨트를 풀지 않고도 신고 벗기 편하도록 설계했다. 가버만의 특허기술인 풋베드(foot bed)안창 설계로 최대한 편안한 맨발 느낌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천연고무 아웃솔로 미끄럼 방지기능도 있다.
가버 마케팅팀의 이형주팀장은 "이 제품은 6센티 굽이 있어도 발을 보호하는 쿠션밑창과 아웃솔때문에 운동화를 신은 듯 편한 것이 특징"이라며, "여름시즌 가버제품 중, 유럽에서도 가장 잘 팔리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버는 루프트한자와 핀에어, 체코항공 등 글로벌항공사승무원 공식슈즈 브랜드로 유명하다.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는 슬로바키아 선수단의 공식슈즈로 지정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롯데백화점 본점, 강남점, 잠실점, 청량리점, 분당점, 일산점, 평촌점, 전주점, 부산본점, 부산동래점과 신세계 영등포점, 신세계광주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롯데 서울역사 아울렛, 파주아울렛, 롯데 이천 아울렛, 롯데 광주프리미엄 아울렛, 워킹온더클라우드 압구정점 및 목동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