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패스금융, 파생상품투자삼담사 온라인 모의고사 진행

기사입력 2014-05-20 10:28


해커스패스금융이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을 위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해커스패스금융

금융·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패스 금융(www.PASS.com)이 24일 예정된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에 대비해 온라인 강의와 온라인 모의고사를 1만원대의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 준비에 가격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8시간 최종 마무리 강의는 지난 18일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된 강의를 동영상으로 재학습 할 수 있다. 최신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 필수 문제들에 대한 풀이 및 해설강의가 담겨 있다.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 전까지 언제나 수강 가능한 이벤 혜택은 해커스패스 금융 사이트에서 1만9000원에 수강할 수 있다.

24일 파투상 시험이 끝난 후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무료 가채점 서비스(fn.pass.com)도 제공한다. 전 과목 뿐만 아니라 과목 별 채점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가채점 서비스 이용자 전원에게는 금융 5종 단과강의 40% 할인 수강권을 증정한다.

해커스패스 금융은 6월 15일로 예정된 증권투자상담사 시험을 앞두고 '한번에 합격하는 증권투자상담사' 동영상 강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단과 과정(실전문제풀이반, 기본서 핵심정리반)과 2개 패키지 과정(종합반, 마스터반)을 개설하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등록한 학생들에게 최대 48% 할인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 2014 해커스 증권투자상담사 최종핵심정리문제집과 2014 증권투자상담사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를 인강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다음 달 8일에 진행되는 증권투자상담사 1일 특강을 5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을 제공하며 강의에 해당하는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금융 자격증 공부를 처음하는 학생들을 위해 증권투자상담사 필수 계산문제집과 금융 용어정리집도 무료로 제공한다.

해커스패스 금융 전재윤 대표이사는 "내년부터 일반인이 금융 3종 시험을 응시할 수 없게 되면서 증권투자상담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가 올해 6월 15일과 11월 22일 두 번 밖에 남지 않았다"며 "이번 기회에 확실히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마무리 인강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공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