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대한민국을 응원한다.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모 및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GS수퍼마켓은 BC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전날 오후 5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수입맥주 전품목, 과자 스낵류 전품목에 대해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역시 대한민국이 승리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BC카드와 손잡고 대한민국 경기 전일 오후 6시부터 경기당일 새벽 6시까지 수입맥주와 안주류에 대해 5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민국 16강 진출 확정 시에는 지난 대한민국 경기 일에 GS25에서 POP카드로 3천원 이상 구매했던 모든 고객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모바일로 선물한다.(단, 1일 1건으로 제한, POP카드 회원 가입되어 있는 고객이어야 전송 가능)
아울러 GS25는 경기가 끝난 후 이른 아침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이달 30일까지 매일 아침 2시간(7시~9시) 동안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등 FRESH FOOD 모든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1,5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2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침식사 드시고 힘내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BC모바일카드 (NFC)로 결제 시에는 30% 청구할인이 진행된다.
GSTV를 운영하는 권기환 GS넷비전 국장은 "GSTV의 대한민국 축구 생중계와 GS리테일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함과 동시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여러가지 힘든 일로 시름에 빠진 대한민국에 활기가 찾아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