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가 6월 19일부터 7월 1일까지 201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는 디자이너 앙드레김과 이상봉 디자이너 등을 배출한 패션교육기관으로 77년 역사와 전통을 보유한 패션단일전공 특성화 학교다. 패션분야의 우수한 수진과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수업의 약 80%를 실습위주 수업으로 진행하고 국내 450여 개 패션업체 및 해외 우수업체와 연계하여 취업 및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커리큘럼은 패션 산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졸업생 선배들의 진솔한 강연이다. 패션 특강에 연사로 참여하는 비학점교수에는 디자이너 이상봉(1980년 졸업), 런던 컬렉션, 뉴욕 컬렉션 등에 참여한 디자이너 박윤수(1975년 졸업), 뉴욕 트라노이 전시회, 파리 트라노이 전시회 등이 참여한 디자이너 박춘무(1975년 졸업) 등이 있다.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 관계자는 "국제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선배들의 솔직한 조언을 듣고 재학생들이 더욱 큰 포부를 가질 수 있도록 매학기 패션 특강을 기획하고 있다"며 "세계적 디자이너를 꿈꾸는 예비 패션 디자이너들에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는 국내 300여개 패션업체 및 해외 유수 패션업체와 연계해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입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2년 과정의 학점은행제 전문학사를 취득한 학생들에게 서울 및 수도권 4년제 대학교로 편입할 수 있도록 편입전형에 맞는 실기시험 준비, 학기별 편입영어 무료 특강, 개인 맞춤형 1:1 학사관리 등을 운영한다.
해외 유학의 길도 활짝 열려 있다. 해외 유학을 원하는 학생에게는 국제패션유학센터에서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서 준비를 돕고 개인별 카운슬링을 제공하며 학장 추천서를 발부한다.
신입생 모집은 수능과 내신이 반영되지 않으며 6회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원서접수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fashiontop.or.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