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동안 토플 단기 점수 향상 비법 공개

기사입력 2014-06-20 17:06


파고다 강남학원 토플 대표강의 집중관리반 강사진(RC 박효준, LC 이유민, SP Joseph Fuller, WR 서형구)이 오는 24일 화요일 여름방학 동안 교환학생 준비를 끝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토플 80점 목표 20일 학습플랜' 특강을 실시한다.

특강에서는 교환학생 지원 가능 점수인 토플 80점을 취득하기 위한 20일 토플 학습법을 알려주고, 특강 후에는 4명의 강사진에게 학습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선생님과의 학습상담을 토대로 20일 학습플랜을 세워주는 학습상담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파고다토플 집중관리반은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규수업, 수업 후 스터디 2시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한달 동안 목표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특화된 파고다 대표 토플 프로그램이다.

라인 특강 신청 후 참석하면 전원에게 오는 25일 개강하는 '5일만에 토플에 눈뜨기' 수업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5일만에 토플에 눈뜨기' 수업은 토플 시험에 출제되는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4가지 영역의 19가지 문제 유형을 총 정리해주는 1주일 집중수업이다. 오는 25일(수)부터 7월 1일(화)까지 5일간 집중적으로 진행되며, 토플 문제유형 정리북, '유형이 보인다, 점수가 보인다'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기말고사가 끝나고 7월까지 2주가 남아있다. 학원측은 "유학생 혹은 영어를 아주 잘한다면, 일주일 동안 유형을 정리하고 바로 문제풀이 위주의 훈련학습을 받는 것도 방학 동안 토플 학습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