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지상직의 채용이 본격적으로 움직일 기미가 보이고 있다.
또한 학원 관계자는 "이번 아바지상직학원에서 항공사의 항공사지상직 신입 및 경력 채용의 인원 모집이 시작됐고, 기존에 준비하고 있던 준비생들에게는 단비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바지상직학원에서 추천하는 항공사의 항공사지상직 신입 및 경력 채용의 인원 모집 지원내용은 이렇다. 이번 항시채용으로 채용공고가 나온 국내항공사 지원팀의 업무내용은 국내항공사 수속, 출,입국 업무 전반을 수행하는 업무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합격자에 전화통보), 2차 면접전형(실무자 면접, 임원진면접), 3차 합격자 발표로 이루어진다.
근무요건, 제출서류 및 지원 방법등의 자세한내용은 아바지상직학원(www.avaways.com )홈페이지나 전화(02-566-8200)로 확인할 수 있다.
아바지상직학원에서는 다양한 항공사의 채용의뢰가 들어오고 있으며 그에 대한 답변으로 우수한 조건의 항공지상직지원자들을 선발해주고 있으며, 채용의뢰에 앞서 체계적인 준비로 취업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실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으로 CRS(항공예약발권시스템),DCS(체크인카운터시스템)자격증취득이나 1:1면접이나 다수면접, 영어면접, 이미지메이킹, 서비스마인드, 항공매너, 발성, 표정, 채용정보, 이력서관리 등의 항공사지상직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항공사지상직 취업대비반은 오는 6월28일, 7월21일, 7월 28일에 걸쳐 3차례 개강이 되며, 국비지원이라는 큰 혜택이 적용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