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가 27일부터 29일까지 전남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열리는 '2014 광주 창업·프랜차이즈박람회'에 참가한다.
이 곳에서는 27년간 쌓아온 놀부의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상권 특성에 따른 개별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놀부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을 진행하는 예비 창업자 가운데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최대 1500만원 개설비용 지원하고 호남지역 놀부 브랜드 우선 입점 점포를 소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2014 광주 창업·프랜차이즈 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열리며 국내외 프랜차이즈 및 창업관련 기업, 단체, 기관 등이 참가한다. 이번에 놀부 외에도 70여개 업체가 참가한다.
놀부 창업전략연구소 김형민 소장은 "지방의 경우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상담이 힘든 것이 현실"이라며 "총 7개의 놀부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푸짐한 혜택과 함께 놀부 안전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놀부 창업 문의는 놀부 창업전략연구소 홈페이지(www.nbg.co.kr)나 상담전화(1899-4891)로도 가능하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