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VSL#3 , "장 건강을 생각한다면..."

기사입력 2014-07-16 08:42


장 면역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회사 ㈜나무.물.산의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VSL#3가 주목 받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한 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 장 면역에 도움을 주는 등 인체에 좋은 효과를 주는 균, 즉 유익균을 의미한다.

미국, 이탈리아를 비롯해 현재 21개국 이상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제품으로 자리 잡은 VSL#3는 4천 500억의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함유하고 있는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한국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효과를 개별인정을 받았으며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수많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유익균을 함유하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유익균이 살아있도록 제조에서 부터 수입, 배송까지 철저하게 냉장유통되는 VSL#3는 소화관 전체에 골고루 유익균을 전달할 수 있는 충분한 균수를 가지고 있으며 엄선된 8가지 균이 특정 비율로 배합된 세계 특허를 가졌다는 것.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전문가 김석진 소장은 "VSL#3는 한국식약처의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걸쳐 그 장 면역 조절과 장 건강 효과가 공식인증 된 제품으로 장 건강을 챙기시는 분들은 물론 산모나 수험생 등 장 면역이 중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주장했다.

한편, ㈜나무. 물. 산의 기업부설연구소인 김석진유익균연구소는 세균유전자 분석을 통한 개개인의 장내환경 분석과 학계의 임상연구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테크놀로지를 통한 아토피 환자를 위한 보습제, 여성 화장품, 여성 청결제, 구취 예방용품 등 다양한 연구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