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많은 여성들이 뱃살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최근 여성들의 다이어트 트렌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잠을 자면서 살을 빼는' 제품들은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 잠을 자면서도 운동하는 효과가 있다는데서 착안한 것이다. 특히 '수앤슬림 수면해독' 제품은 식사를 거르지 않고 잠을 자면서 살을 뺄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유기농해독 요법과 에너지 대사 능력이 더해진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잠을 자는 동안 체지방분해와 세포 활력을 통해 다이어트는 물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주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변비로 인한 고민도 덜어주는 것으로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반복적이고 무리한 다이어트 시도, 음식을 섭취하지 않아 체내 수분이 빠지고 근육량이 감소하는 다이어트는 절대 금물이다. 적당한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병행할 경우 '수앤슬림 수면해독'을 통한 체지방감량 효과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잠자기 2시간 전에 섭취하여 잠을 자는 동안 체질을 변화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수앤슬림 수면해독'은 홈페이지(http://ka.do/IiMU/)를 통해 간단한 감량 목표와 정보 등을 기입하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제품 판매 이후 전국에 배치된 전문영양사들의 1:1 맞춤 관리를 통해 몸매를 가꿀 수 있는 '수면슬림 수면해독'은 지난 5월 국내 출시 이후 상담 희망자 문의가 쇄도하는 등 다이어트를 원하는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