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품은 '추석의 마음' 고객 서비스 행사를 마련했다.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은 오는 22부터 9월 14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가맹점 및 직영점)에서 정관장 홍삼 구매 시 금액별로 할인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5% 할인을 비롯해 30만원 이상 10%, 50만원 이상 15% 등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혜택도 늘어나게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멤버스 가입 회원에게는 홍삼쿨 10포를 증정하며, 8월 31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 5%의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추석에 총 23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대비 2배 이상으로 다양해진 것이다.
특히 정관장 선물세트 16종을 포함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보움, 굿베이스 등 중저가 선물세트도 강화해 제품·가격별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플러스(240g)에 대해 선물용 디자인 세트를 도입해 품격을 높이는 한편 고급 선물 수요를 흡수하기 위해 '현-기품을 드리다'세트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영업실장은 "올해 추석은 예년에 비해 매우 이르기 때문에 신선식품보다 홍삼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판단된다"면서 "추석 선물로 인기있는 정관장 홍삼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이 뜻깊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