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잡아준다' 비비안 '시크릿 컴포트' 브라 출시

기사입력 2014-08-25 09:16


비비안 시크릿 컴포트 브라.

비비안이 상체의 움직임을 편안하게 해주는 '시크릿 컴포트' 브라를 출시했다.

'시크릿 컴포트' 브라에는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여성을 편안하게 하는 장치가 숨겨져 있다. 우선 컵 부분이 달라졌다. 어깨와 팔을 움직일 때, 근처까지 올라와 있는 브래지어의 컵 부분이 움직임을 방해한다는 점에 착안해 신축성 있는 부직포 원단을 사용했다. 컵의 끝부분에 사용된 부직포 원단은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워, 닿기 쉬운 안쪽 겨드랑이 부분을 보호해주는 역할도 한다.

와이어의 압박감을 줄이기 위한 장치도 있다. 일반적인 브래지어는 와이어가 직접 가슴에 닿아 압박감이 느껴졌지만, '시크릿 컴포트' 브라의 와이어는 컵 바깥쪽에 들어 있다. 와이어가 직접 가슴에 닿지 않고 브래지어의 컵이 자연스럽게 완충재 역할을 해 답답하지 않다. 또한 컵 하단에 푹신하고 통기성이 좋은 부직포를 덧대어져 있어 와이어의 압박감을 한 번 더 흡수한다. 브래지어 안감으로는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습기를 빨리 흡수해 배출하는 테크웨이 원단을 사용했다.

'시크릿 컴포트' 브라는 가슴을 감싸는 컵 부분은 깔끔한 몰드컵으로 되어 있어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컵 바깥쪽과 아래쪽에 레이스를 장식해, 마치 레이스가 여성의 가슴을 감싸고 모아주는듯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다.

비비안 '시크릿 컴포트' 브라의 색상은 소프트브라운, 핫핑크, 초코브라운, 머스타드 4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 3천원.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