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체험 이벤트

기사입력 2014-11-02 14:05


한국타이어가 1일 생각으로 움직이는 타이어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체험 이벤트를 개최했다.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체험 이벤트에는 참가자들이 뇌파를 이용해 움직이는 '마인드 리딩 타이어' 드라이빙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국타이어가 지향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미래 드라이빙을 경험했다.

한편, 마인드 리딩 타이어는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두 번째 프로젝트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이다.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캠페인은 '누가 드라이빙의 혁신을 만들어 내는가? (Who Creates The Driving?)'를 주제로 미래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아이디어를 실험하는 가상의 실험실 캠페인이며, 지난해에는 서울 시내 주요 거리를 주행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카(Digital Creative Car)'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11월 1일 여의도 IFC 몰에서 한국타이어 더 넥스트 드라이빙 랩(The Next Driving Lab) 두 번째 프로젝트 마인드 리딩 타이어(Mind Reading Tire) 체험 이벤트가 열렸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