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출시

기사입력 2014-11-06 16:41


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꼬달리에서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식물 유래 내추럴 성분의 페이셜 오일인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을 출시한다.

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회복시켜주어 오랜 시간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시키는 페이셜 전용 오일이다.

붉고 자극 받기 쉬운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6가지 식물성 에센셜인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안면 홍조 완화와 예방), 팔마로사 (보습, 세포 재생 자극), 세사미 오일 (영양공급, 보호), 로즈마리 추출물 (항균, 항염,항산화 작용), 호호바 오일 (보습, 진정, 유연, 재생), 포도씨 오일 (오메가 6와 폴리페놀로 꽉 차있으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재생을 촉진) 함유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피부에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 속으로 완벽히 흡수되는 텍스쳐로 저녁,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크림 전 단계에서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꼬달리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은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꼬달리 음재혁 이사는 " 환절기로 인해 피부 당김이 심한 피부에는 자극 없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 해주는 것이 환절기 피부 관리 비법이다." 라며 " 유수분 보습막을 만들어 주는 페이셜 전용 오일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