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 키즈, 요리비타민 ‘비타 스프링클’ 출시

기사입력 2014-11-27 16:41


호주 1위 건강기능식품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요리에 뿌려서 음식과 함께 섭취하는 요리비타민, '비타 스프링클'을 출시한다.

세노비스 키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타 스프링클'은 인공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파우더 타입의 멀티비타민으로 아이들이 먹기 전 요리에 솔솔 뿌리기만 하면 엄마의 요리에 영양을 보완해 줄 수 있다. 12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 및 14가지 야채과일 추출물(부원료 포함)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비타 스프링클 한 포(2g)에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일일 섭취기준에 맞춘 비타민 A, C, D, E, B군 8종 등의 12가지 비타민과 성장기 어린이 필수 영양소인 칼슘, 아연, 마그네슘, 철, 망간 등 5가지 미네랄(부원료), 컬리 플라워, 오이, 레드비트, 양파껍질추출물 등 14가지 야채과일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평소 식사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준다.

특히, 물에 잘 용해되는 파우더 제형으로 요리 본연의 맛과 향을 해치지 않아 입맛이 까다로워 음식을 많이 가리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조리과정에서 파괴될 수 있는 영양소를 채워줘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 식사용 비타민으로도 적합하다.

세노비스 키즈는 신제품 '비타 스프링클'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17일까지 '맘 셰프 코리아 (http://www.cenovis.co.kr/Etc/201411_VitaSprinkles)'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 셰프 코리아'에서는 엄마의 요리에 영양을 더하는 '비타 스프링클'과 어울리는 어린이 영양 레시피가 공개되며 고객 투표를 통해 매 주 1개의 우승 레시피를 선정한다. 매 주 새로운 테마로 선보일 레시피는 누구나 집에서 간단히 요리할 수 있고 성장기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를 챙겨 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맘 셰프 코리아'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300명을 선발해 신제품 '비타스프링클' 무료 체험용 샘플이 증정되며 이벤트를 공유한 고객에게는 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