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의 선물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프레즌투미'가 '모이면 싸진다!?' 이벤트를 통해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를 전제로 하는 기존 공동구매와 달리 프레즌투미 앱 내 해당 이벤트 제품의 '위시(♡)' 버튼만 클릭하는 것만으로 가격이 결정, 위시 200명 이상이 모이면 최대 할인가가 적용된다.
기간 내 위시 인원으로 결정된 최종 판매가는 4일 11시 공개될 예정이다.
6000여가지 특가&시즌 상품과 모바일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앱을 설치한 본인 구매는 물론 친구 선물도 가능하다. 이밖에 친구들과 그룹을 만들어 채팅을 하고 1/N 결제로 선물하는 '그룹선물' 기능 및 경조사와 여행회비 등 모금이 필요한 경우 개별 카드 결제로 회비를 모으고 출금 받을 수 있는 '1/N 회비모금'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인터파크가 선보인 리워드 앱 '노티투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이용해 구매에 활용할 수 있다. '노티투미'는 스마트기기에서 광고를 보거나 앱을 다운로드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노티투미'의 경우 2만원 이상 적립 시 현금출금이 가능하지만 '프레즌투미'에서는 적립 금액에 관계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즌투미 이효영MD는 "간단히 위시 버튼만 눌러 인기 상품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가까운 시일 내에 2차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직접 선물 전달이 힘든 지인의 위시리스트를 파악해 선물이 가능하고 부담스러운 금액은 1/N로 나눠 결제할 수도 있어 연말 선물 시 활용도가 높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