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 연말 맞아 '달콤한 우리 가족 솜사탕 학예회' 이벤트

기사입력 2014-12-04 11:17


교육출판기업 미래엔의 디지털 출판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아 연말을 맞아 '달콤한 우리 가족 솜사탕 학예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아이즐 솜사탕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구 대한교과서, 대표 김영진)의 디지털 출판 브랜드 '아이즐 솜사탕'이 연말을 맞아 '달콤한 우리 가족 솜사탕 학예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 해 동안 '아이즐 솜사탕'에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아이즐 동요'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해, 동요/동화와 함께 하는 즐거운 가족사진 및 영상을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blog.naver.com/songsweets)에 공유하거나 카카오톡(ID : songsweets)으로 전송하면 된다.

본 콘텐츠를 이용한 전 고객은 기간 한정으로 동화 및 동요 1세트씩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쉐라톤 워커힐 호텔 가족 숙박권, 동화 전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아이즐 솜사탕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 선물은 크리스마스에 맞춰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즐 동요' 앱은 20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엄선한 인기 동요를 귀여운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력 발현을 도울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