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투어익스프레스, 첼시 축구학교와 MOU 맺고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14-12-04 17:10


SM C&C 투어익스프레스가 한국 첼시 축구학슌롸 업무협약을 맺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SM C&C 투어익스프레스

국내 최대의 기업체 전문 여행사 SM C&C 투어익스프레스(사장 송경애, www.tourexpress.com)가 세계적인 축구명문 첼시 축구학교(대표 정갑수)와 장학금 수여 및 업무 협약식을 4일 체결했다.

이날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첼시 축구학교 측에 학생들 중 기량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줄 것을 주문하며 장학금을 전달했다. 특히 기량은 훌륭하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활동에 제약을 받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사회 공헌적 의미도 더했다.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한국 첼시 축구학교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문화 및 체육 분야에 새로운 가능성과 '콘텐츠'를 생산하는 회사로 성장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한류열품의 주역인 케이팝의 핵심 컨텐츠를 지니고 있는 SM C&C 투어익스프레스와 첼시 축구학교의 만남은 문화, 체육 부문까지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스엠컬처앤콘텐츠 투어익스프레스, 비티앤아이는 첼시 축구학교와 장학금 수여식 및 업무협약을 맺고 여행과 접목한 축구캠프 및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