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면 떠오르는 영원한 로망스 '허니문여행'. 요즘엔 여행 트렌드도 빨리 변하는 추세지만, 허니문 여행만큼은 10년 넘게 풀빌라 상품이 대세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프리마(Primavilla) 빌라 푸켓투어 마케팅 담당 권지훈 팀장의 도움을 얻어, 프리마 브랜드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푸켓 지역 및 풀빌라 상품의 특징 등 인기요소를 알아봤다.
사실 풀빌라의 원조는 발리지만, 후발주자인 푸켓의 경우 15년 전부터 동시다발적으로 대규모 풀빌라가 들어서며 원조 풀빌라 못지 않은 고급숙소로서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최근에는 신혼여행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풀빌라를 찾으면서 더욱 대중화 바람을 타고 있다.
또한 프리마(Primavilla) 빌라처럼 숙소에서 외부투어를 결합한 풀빌라 패키지 상품을 내놓는 곳도 많다. 일반 여행상품과는 달리 철저히 고객 위주로 일정이 진행되고, 현지에서 추가비용이 없다.
호텔패키지인 프리마(Primavilla) 빌라 상품의 경우, 빡빡한 일정에 끌려다닐 필요가 없으며, 레이트 체크아웃(체크아웃 시간 연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푸켓의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휴양여행의 컨셉을 극대화한다.
권지훈 팀장은 "허니문과 가족여행객 모두에게 각광받고 있는 풀빌라는 '푸켓'이라는 지역만큼이나 이제 누구나 한번쯤 경험하고 싶은 대중의 관심사가 돼가고 있다"고 전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