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대기업의 단일 투자로는 역대 최대 규모며 세계 최대의 반도체 산업단지를 삼성전자가 2017년 고덕신도시에 완공을 앞두면서 평택의 삼성효과가 가시화될 전망이다. 투자 규모만 15조6000억원으로 삼성전자는 이번 투자를 통해 41조원의 생산유발과 15만명의 고용창출 등 경제파급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다. 또 소재, 설비와 같은 전후방 산업의 발전을 통한 국가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지하4층부터 지상 18층 규모의 서정 트인자리애는 복합터미널, 백화점 예정지 앞이면서도 자족기능이 강화된 고덕국제신도시 서정리역 바로앞에 들어선다.
최근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1인 거주 시 침실과 휴식공간이 따로 분리돼 있는1.5룸 공간으로 기본적인 생활이 가능한 풀 옵션(TV, 에어콘, 비데, 냉장고, 비데 등)으로 제공되어 투자자들의 구미를 맞추어 주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신도시, KTX, 삼성전자 개발호재로 인한 시세차익과 고액 연봉자들에게 받는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일석삼조인 소형아파트"라며 "현재 서정역 일대는 고덕 국제신도시와 삼성전자산업단지 개발로 인해 수도권 지역에서 더 주목 받을 확률이 높아 향후 분양가가 뛸 수 있다"고 전했다.
주택전시관(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분양사무실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에 예약을 미리 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31-720-9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