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리퍼브' 상품들이 소비자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리퍼브'란 '새로 꾸미다' 라는 뜻의 '리퍼비시(refurbish)'를 줄인 말로, 반품 제품이나 진열상품, 스크래치 상품 등을 재손질한 것이다. 리퍼브 상품들은 새것과 비슷한 상태를 지니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금리·저성장 시대인 불경기를 맞아 소비자는 '리퍼브' 상품을 적극 이용하며 '실속 소비'를 추구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때는 믿을만한 업체, 즉 업계 및 소비자에게 인증된 중고차 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인증된 중고차 업체의 도움을 받을 경우 중고차시세와 품질 상태, 저렴하게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 등에 대해 보다 자세히, 올바르게 알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전액할부전문 금융사와 통합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이율을 적용, 타사와는 차별화된 중고차전액할부 시스템을 갖춰 학생, 무직자, 저신용자 등을 위한 중고차 초기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리드카 권우혁 대표는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거래 시 무조건 중고차전액할부 가능이라는 과장광고에 속아 넘어가서는 안 된다"며, "개인별로 상황이 다르고 이율 및 이자가 다른 것을 고려해 인증된 업체에서 충분한 상담 후 조건을 꼼꼼히 따져보고 거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리드카를 통한 중고차 상담은 홈페이지(http://www.leadcar.co.kr) 또는 대표전화(1666-0589)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