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스마트'한 밀폐 용기 '에어 스마트'를 3월 한정 출시했다.
'에어 스마트'는 씰(Seal, 뚜껑)에 공기 조절기가 있어, 채소와 과일의 호흡량에 따라 공기의 유입량을 조절할 수 있다.
'에어 스마트'의 '공기 조절기'는 '열림, '반열림', '닫힘' 세 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제품 용기에 각종 채소 및 과일 종류 별로 호흡량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일러스트로 설명되어 있어 쉽게 확인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브로콜리, 시금치 등 호흡량이 많은 채소는 '열림' 상태로 공기 유입량을 늘려주고, 단단한 채소인 당근, 애호박, 오이 등은 '닫힘' 상태로 조절해 공기 유입을 차단시키면 된다. 또, 양배추, 쌈채소 등 잎채소는 '반열림' 상태로 적당한 공기가 유입될 수 있도록 조절하면 스마트하게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시킬 수 있다.
'에어 스마트'는 1.8L, 4.4L, 6.1L의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식재료의 양과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3월 한 달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