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아웃도어 스포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 진행

기사입력 2016-03-14 15:30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3월부터 아웃도어 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이더 클래스'를 운영한다.

이번달 '아이더 클래스' 프로그램 주제는 인기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 '클라이밍'이다.

26일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클라이밍을 즐기고 배워보고자 희망하는 사람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아이더 공식 블로그(www.eiderblog.co.kr)를 통해 신청한 사람 중 아이더는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참가자를 선발한다. 응모기간은 21일(월)까지, 당첨자 발표는 22일(화)에 개별 통보한다.

아이더는 당첨자들에게 프로그램 전문 강습비와 장비대여료는 물론 소정의 사은품 세트를 무료로 지원한다. 클라이밍 수업은 총 2시간 30분이며 전문 강사진의 올바른 장비 사용 교육과 리드 클라이밍 수업, 볼더링 수업 등이 진행된다.

한편 3월부터 매달 실시되는 '아이더 클래스'는 각 분야에서 인정 받고 있는 전문 강사진들을 초빙해 노하우와 팁 등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배울 수 있다. 또한 계절과 장소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소수 정예로 운영해 보다 전문적이고 밀착된 교육과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오는 4월에는 등산과 피트니스를 주제로 한 클래스를 준비 중이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백패킹, 클라이밍, 아웃도어 출사 등 아웃도어 스포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문강사진에게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아이더 클래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