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내 안구세정제 시장 No1. 브랜드 '아이봉'이 동아제약을 통해 국내에서 출시된다.
이번 선보인 아이봉은 '아이봉C 세안액', '아이봉W 세안액' 2종류로 아이봉C 세안액은 각막 보호성분인 콘드로이틴설페이트나트륨과 눈 건강을 위한 각종 비타민이 함유돼 있다. 아이봉W 세안액은 눈 초점조절 회복기능이 있는 비타민 B12와 대사촉진 작용을 하는 비타민 B6가 들어있다. 여기에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콘택트렌즈, 컴퓨터, 스마트폰의 장시간 사용과 황사, 미세먼지, 화장품, 꽃가루 등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많아짐에 따라 눈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국내에는 안구세정제가 다소 생소하지만 외출 후엔 비누나 손세정제로 손을 씻어 건강을 지키듯 아이봉이 소중한 눈을 위한 건강한 습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구세정제 아이봉은 '눈'을 뜻하는 'Eye'와 '다시 태어나다'를 뜻하는 'Reborn'의 합성어로 '눈이 아름답게 되살아나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기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상담센터(080-920-2002)에서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