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브랜드 이스팀,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3호점 오픈

기사입력 2016-03-20 16:45


이스팀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3호점을 오픈했다.
스페셜티 커피&티 브랜드 '이스팀'이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점에 3호점을 오픈했다.

이스팀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목동점 인기에 힘입어 최근에 오픈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약 30평 규모로 이스팀 지점 중 가장 넓은 매장으로 3호점을 열었다. 3호점은 도심에 위치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인텔리젠시아만의 개성이 담긴 MD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스팀은 지난해 8월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를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며 커피 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브랜드다. 인텔리젠시아 매장 컨셉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브루잉 시스템을 국내에 소개했으며 미국 본사 시스템과 동일한 커피 프로그램과 다양한 희귀 원두를 판매하고 있다.

이스팀 관계자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분들께 미국 인텔리젠시아 커피 본연의 맛과 분위기, 문화를 그대로 전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동대문점을 오픈하게 됐으며 이를 시작으로 매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3호점 오픈 기념으로 인텔리젠시아 원두 구매 고객 대상 싱글오리진 음료 교환권, 인텔리젠시아 머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소진 시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스팀 공식 인스타그램(@esteemkorea)과 페이스북(facebook.com/esteem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