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오는 25일 어린이날을 맞아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을 롯데홈쇼핑에서 최초 론칭한다.
브랜드 관계자 설명에 따르면, Y볼루션의 대표 제품인 'Y플리커 에어' 시리즈는 Y볼루션만의 핵심 디자인 'Y자 설계'를 통해 발로 땅을 차야만 앞으로 나갈 수 있는 기존의 킥보드와 달리 양 발을 발판에 딛고 몸을 좌우로 움직여 나아가는 '셀프 프로펠링' 구동 방식이 특징. 마치 스키를 타는 듯한 재미와 스릴을 만끽할 수 있으며, 지속적인 신체 움직임을 유도해 유산소 운동 효과는 물론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감각 발달을 돕는다.
방송 중 Y볼루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한방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살랑살랑 선미스트 SPF50+ PA+++', '선클렌징 티슈', '수분 젤 로션' 등 푸짐한 추가 선물을 증정한다.
Y볼루션 관계자는 "인기 어린이날 선물 중 하나인 킥보드를 고객이 안방에서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홈쇼핑에 론칭하게 됐다"라며,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야외활동 시 유용한 사은품까지 제공하는 이번 Y볼루션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