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http://chosungah22.com)는 지난 2일 '밀키 파우더복숭아 물분'을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준비 물량을 모두 조기 매진시켰다.
이번에 방송된 '복숭아 물분 크림 세트'는 신제품 '밀키 파우더복숭아 물분' 일명 '물분 크림'을 포함한 총 6종의 정품 구성으로, 방송 57분 만에 준비수량 약 3,000세트를 모두 소진하는데 성공했다.
특히, 배우 이정현도 자신의 SNS를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으로 복숭아 살색피부 만들기"라며 여름철 속은 촉촉 겉은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위한 크림으로 '밀키 파우더복숭아 물분'을 추천했다.
'밀키 파우더복숭아 물분'은 속건성, 과다 피지, 피부 열감, 홍조, 자외선 자단 등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여름 크림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판매한 이후, 4월 27일 일일 트래픽 초과로 약 1시간 가량 사이트가 마비되기도 했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서 기뻤다"라며 "앞으로도 홈쇼핑은 물론 자사몰, H&B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조성아22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마련하겠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