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리, 봄햇살 피부 만드는 ‘아우라 광채 베이스’ 선보여

기사입력 2016-05-09 11:31


아우라 광채 베이스.

인스타그램 팔로워 37만6천여명의 인스타그램 셀럽이자 동안 얼굴의 상징인 임블리 임지현의 코스메틱 '블리블리'에서 봄 햇살같이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물광 베이스인 '아우라 광채 베이스'를 출시한다.

'아우라 광채 베이스'는 임블리 임지현의 물광 광채 피부 시크릿 아이템으로 인스타그램에 노출된 이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은 제품으로 블리블리에서 1년여간의 제품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깐깐하게 내놓은 제품이다.

임블리 임지현의 말에 따르면, "늘 그래왔듯 빠른 출시보다는 만족할 만한 완벽한 제품을 생각해서 제가 100% 만족 할 때까지 저와 뷰티 팀원들이 함께 까다로운 테스트를 거쳐 출시하게 되었다. 저와 블리님들(고객들)의 피부에 닿을 제품이기에 신중하게 오랜 시간 준비했다."라며 자신 있게 내놓은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표했다.

'아우라 광채 베이스'는 루비, 진주,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보석 파우더 함유로 오로라 빛 펄감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여기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가진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물광 코팅 베이스로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소프트 필름 포밍 시스템의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 결을 정돈 해주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을 더욱 잘 받도록 도와준다. 또한, 호호바 오일이 피부에 영양 보습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뛰어난 보습효과를 준다.

'아우라 광채 베이스'는 블리블리 공식 온라인샵과 롯데백화점(명동 영플라자, 건대 스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