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특집] 담백한 짬뽕·쫄깃한 탕수육…짬뽕타임에 반하다

기사입력 2016-05-18 09:10


기존 배달위주의 동네 중국집과 차별화된 짬뽕전문점이 최근 화제다.

외식업계의 '핫 아이콘' 중 하나인 짬뽕타임(www.cptime.co.kr)의 짬뽕은 오징어와 돼지고기에 신선한 최상품의 배추와 양파 등을 넣고 중식화구에서 순식간에 센 불로 볶는다. 여기에 오랜 시간에 걸쳐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를 넣는다. 이로 인해 진하고 담백한 육수를 자랑한다. 매운 맛보다는 담백한 맛이라는 접근성 때문에 대중성과 확실한 수요층이 확보돼 있다.

또한 대표메뉴 중 하나인 탕수육은 질 좋은 국내산 최상급 돼지고기 등심부위만을 사용하며, 카놀라유가 함유된 짬뽕타임만의 전용 튀김유를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반죽하고 튀겨 인절미 같은 쫄깃한 식감으로 딱딱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탕수육이다.

이처럼 푸짐한 양과 담백한 맛으로 사계절 꾸준한 매출을 이루고 있다는 점이 짬뽕타임 만의 경쟁력인 셈이다. 아울러 테이크아웃도 용이해 포장판매 비율도 높다.

'맛은 더 좋게', '가격은 더 저렴하게', '양은 더욱 풍성하게'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짬뽕타임은 2012년 9월 직영1호점 범계점을 시작으로 10개가 넘는 직영점을 현재 운영 중이다. 많은 직영점 운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3년 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을 해서 현재 60여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짬뽕타임이 프랜차이즈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큰 원동력은 소비자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 지향적 사고 때문이다.

짬뽕타임은 각 매장에 부착돼 있는 안내문을 통해 직접적인 고객과의 소통으로 불만사항이나 불편사항을 적극 수령해 음식에 대한 품질을 높이는 등 고객들에게 최대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고 있다. 문의 1599-1555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