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선케어 전문 브랜드 '데이롱(Daylong)'이 키즈 선케어 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6월부터 서울시 잠실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Kidzania Seoul)'과 제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키자니아 서울에서 소방관 체험을 하는 모습 또는 리프레시 라운지 내 비치된 데이롱 제품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해시태그(#데이롱, #키자니아, #세타필)와 함께 업로드한 후 세타필 공식 카카오스토리에 URL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월까지 매월 20명씩, 총 100명에게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50ml)과 데이롱 애프터 선 겔(200ml)로 구성된 4만원 상당의 핫 써머 키트를 증정한다.
데이롱 키즈 SPF30 크림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해 특별히 배합, 개발된 선크림으로 발림성과 내수성이 좋으며, 판테놀과 글리세린, 알로에베라 등 보습, 진정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아이들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데이롱 애프터 선 겔은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태양광에 지친 피부에 수분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줘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 전 제품이 광독성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위스의 피부 과학으로 탄생한 데이롱은 지난 2014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으며, '예방-보호-회복'의 체계적인 선케어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어른용, 어린이용, 애프터선 3가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태양이 주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올바른 선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