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울종합식품, 미니 케이크 '부온돌체(Buondolce)' 출시

기사입력 2016-06-06 10:49


국내 디저트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가격 부담 없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미니 케이크가 주목 받고 있다.

㈜신서울종합식품(www.patmoa.com)이 최근 출시한 유럽풍 디저트 '프레디 부온돌체(Freddi Buondolce)'가 그 주인공. 부온돌체(Buondolce)는 이탈리아어로 '좋은 디저트'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밀크', '초코'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다양한 음료에 어울리는 이 제품은 촉촉하고 푹신푹신한 디저트로서 우유뿐만 아니라 각종 와인·커피·칵테일·생과일주스 등 범용으로 어울리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2~3개씩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거나 아침식사 대용으로 적합해서 젊은 여성들과 웰빙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입에 먹기 좋고 휴대가 간편한 25g 낱개로 포장돼 등교나 출근시간 등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다.

한편 신서울종합식품은 지난 20여년간 팥빙수 재료 전문 브랜드 '팥모아(Patmoa)'를 가지고 국내외 도소매 업체에 국내에서 생산한 양질의 팥빙수 재료를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밖에도 초코칩을 컵에 담은 '칩스인컵', 로스팅한 커피생두를 그대로 초콜릿으로 가공한 '커피빈' 등 다채로운 간식류를 국내에서 선보였다.


프레디 부온돌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