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누적 판매 10만개 돌파

기사입력 2016-06-13 18:18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가 5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 7월 첫 출시 이후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한국인의 체질을 고려한 성분인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 함유되어 이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도와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리튠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6월 14일 단 하루 현대H몰(www.hyundaihmall.com)에서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 제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4주분)를 단 하루 1만7900원 한정 초특가로 제공하고, 모바일앱으로 구매시 15% 포인트 적립(신청필수, 최대 10만원)도 가능하다.

사이즈핏 인앤아웃 다이어트는 식이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몸무게만 줄이는 것이 아닌 사이즈를 줄이는 효과적인 몸매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한국인 체질에 특화된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돌외잎주정추출물과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정 시간 동안 중간 강도 이상의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는 AMPK라는 효소 활성화를 통해 체내 체지방을 태워주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해 2중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