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와 공동개발한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 상쾌함 속에 영양성분 담았다

기사입력 2016-06-20 15:11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20일 포시즌스호텔 서울에서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Cristiano Ronaldo)와 공동 개발한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Herbalife24 CR7 Drive, 이하 CR7 드라이브)' 를 선보였다.

'CR7 드라이브'는 허벌라이프가 올해 선보인 전문 스포츠 선수 및 운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라인인 '허벌라이프24'의 복합 스포츠 음료다.

특히 허벌라이프 제품 마케팅 스포츠&피트니스 수석 총괄 존 헤이스 박사(John Heiss, Ph.D)와 허벌라이프가 후원하는 호날두 선수가 공동 개발했다는 점에서 출시에 앞서 크게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무엇보다 250ml 당 52kcal라는 낮은 칼로리가 장점. 특히 체내 에너지원으로서 사용되는 풍부한 포도당과 과당, 수분 섭취를 위한 320mg의 전해질,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2, 지구력 증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수화물 등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한다. 또한 인공적인 맛과 감미료를 배제하였으며, 상쾌한 천연아사이베리 향이라 운동 중에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CR7 드라이브'는 아태 지역 국가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태 지역 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 규모가 지난 2015년 약 5억 9890만 달러로 추정될 정도로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도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사람 수가 증가하면서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도 확대되는 점도 크게 작용했다. 이에 허벌라이프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11,0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글로벌 비즈니스 회의인 '2016 허벌라이프 아시아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Herbalife Asia Pacific Extravaganza)'에서 신제품 출시를 발표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허벌라이프 북아시아 총괄 프랭크 램버티(Frank Lamberti) 수석 부사장은 최근 출시 기념 간단회에서 "아시아 태평양 국가 중에서도 'CR7 드라이브'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개발에 참여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의 중요성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는 선수이기에, 철저한 조사와 개발을 거쳐 그의 인증을 받은 'CR7 드라이브'가 전문 선수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운동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 또한 "허벌라이프가 지난 2013년부터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는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선수와 공동 개발해 더욱 의미 있는 현대인의 스포츠 음료인 'CR7 드라이브'를 선보이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며 "특히 한국은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만큼, 'CR7 드라이브'를 비롯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24' 제품으로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