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이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배 더 실속 있는 마일리지 혜택의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한국 거주 회원이 홍콩으로 여행하거나 단순히 홍콩을 경유하여 전세계 어디로든지 여행하면 한국-홍콩 구간에 3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 가입하고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회원에게는 환영의 의미로 500마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따라서 일반석으로 인천~홍콩을 두 번 왕복하거나, 홍콩을 경유한 장거리 노선을 한 번 왕복하면 한국 출발 일본, 중국 등 단거리 노선의 항공권을 신청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올 여름 캐세이패시픽으로 홍콩을 경유해 시드니, 파리, 뉴욕 등의 장거리 노선을 이용한다면 다음 휴가를 위한 베이징 항공권 신청이 가능한 셈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마일리지 적립 횟수에 제한이 없고 함께 여행하는 온 가족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니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이들이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절호의 이벤트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패시픽 자매항공사인 드래곤에어를 포함한 전 세계 26개 항공사와 호텔, 레스토랑, 금융서비스 등 500개 이상의 국내외 제휴사에서 마일리지 적립 또는 사용이 가능한 아시아 최고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는 예스24, G마켓, 신세계몰, 11번가, 롯데닷컴, 이마트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적립 가능하고, 보너스 항공권, CGV 영화 관람권, 롯데 상품권을 비롯해 1,000여개 이상의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제휴사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왕복 항공권은 37만3,200원부터다. 해당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가격이며, 발권일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및 다양한 도시의 특가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