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연아 팔레트 사전예약 판매 실시

기사입력 2016-06-22 14:35


잇츠스킨의 연아팔레트.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유근직)이 신제품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의 온라인 프리 론칭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팔레트가 포함된 한정 스페셜 키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01호 모던, 02호 파탈)'는 지난 20일 일명 '연아 팔레트'라는 애칭으로 온라인에서 프리 론칭됐다. 이를 기념해 잇츠스킨은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모던과 파탈 각각 100개씩만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판매 결재까지 완료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7월초 스페셜 키트와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잇츠스킨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는 일상에서 더욱 빛나는 '모던 키트'와 특별한 날 화려함을 더해주는 '파탈 키트' 총 2가지이다. 각각의 키트에는 김연아처럼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한 개의 아이라이너로 구성됐다.

이번 사전 예약 구성인 스페셜 키트에는 아이 메이크업뿐 아니라 립, 하이라이터, 블러셔 등 화보에서 보여지는 김연아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모두 담았다. 아울러 사전 예약 구매 시, 스페셜 파우치와 김연아 화보엽서도 함께 제공되며, 이 모든 구성의 가격은 연아 팔레트 하나 가격인 2만 6천원이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김연아 스페셜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도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잇츠 탑 프로페셔널 모노 스페셜 아이 팔레트' 사전 예약 스페셜 키트는 잇츠스킨 공식 사이트(www.itsskin.com)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이 출시되는 7월 초에 배송될 예정이다. 잇츠스킨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만 진행하며, 아이디 당 총 3개 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잇츠스킨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