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3일(목) 및 24일(금) '유니클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및 '유니클로 여수둔덕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여 매장 단독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양한 오픈 기념 사은품도 증정한다. 먼저, 두 매장 모두 오픈일부터 26일(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에코백(1일 선착순 500명)'을 증정하며, 키즈 상품 구매 또는 어린이 동반 구매 고객 1일 선착순 200명에게 어린이 건강 음료 '요괴워치 웰키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김해점'은 오픈 당일인 23일(목)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선착순 100명)'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25일(토) 및 26일(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애니메이션 '요괴워치' 속 고양이 캐릭터 '지바냥'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및 '여수둔덕점'은 오픈과 동시에 유니클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 실시 중인 '착한가게 캠페인'에 가입하며,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매달 사회취약계층에게 후원할 예정이다.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www.uniqlo.kr)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